광고를 듣고
2007. 2. 15. 16:54ㆍ일상
반응형
광고는 시대를 반영하기 마련이다. 광고의 목적이 제품을 알리는데 있는 만큼 사람들에게 익숙한 모습을 담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최근에 라디오에서 르노삼성자동차의 광고를 들었다. 결혼 5년차 주부의 독백으로 주말이면 잠만 자는 남편을 A/S해달라는 내용의 광고이다. 이 광고를 들으면서 결혼 5년차 가정에서 남편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전에는 주말이면 극장도 다니고, 여행도 가고 했을 터인데, 겨우 5년 만에 망가지는 게 우리나라 남자들의 현실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결혼 7년차에 접어들면서 반성하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올 명절에는 좀 편하게 해줘야겠다.
최근에 라디오에서 르노삼성자동차의 광고를 들었다. 결혼 5년차 주부의 독백으로 주말이면 잠만 자는 남편을 A/S해달라는 내용의 광고이다. 이 광고를 들으면서 결혼 5년차 가정에서 남편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전에는 주말이면 극장도 다니고, 여행도 가고 했을 터인데, 겨우 5년 만에 망가지는 게 우리나라 남자들의 현실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결혼 7년차에 접어들면서 반성하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올 명절에는 좀 편하게 해줘야겠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6) | 2015.11.01 |
---|---|
우연히 발견한 술 한 병 (0) | 2008.02.19 |
스타벅스 커피 (0) | 2006.12.11 |
와인이 0.1도 올라가는데 걸리는 시간? (13) | 2006.12.08 |
결혼 후 한달 (2) | 2006.11.22 |